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결혼준비] 이태원 크라운호텔 후기(+장단점, 계약하지 않은 이유)

Do whatever you want/플래너없이 결혼하기

by Serendipity:-) 2021. 4. 28. 23:46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러블리입니다:)

 

오늘은 두번째 예식장투어 후기를 남겨볼까 해요.

 

이태원 크라운호텔!!

 

(예식장 투어는 여기가 처음이었어요ㅎㅎㅎㅎ)

 

 

 

 

 

 

 

메인홀입니다.(단독홀)

 

제가 메인홀에 들어서자마자 들었던 생각은

 

"환하다!!" 였습니다.

 

 

 

그리고 반짝반짝 너무 예뻤구요

 

특히, 버진로드 단상(?)이 있는게 좋았어요

 

(참고로 아펠가모 선릉점엔 버진로드 단상이 없어요)

 

 

 

버진로드가 하객보다 높아야

 

드레스가 더 잘보일 것 같아서 이부분은 장점이라구 생각했어요

 

 

 

 

 

 

여기서두 제 우선순위(교통, 음식, 분위기)에 따라 살펴볼게요

 

 

 

 

1. 교통

 

 

저의 먼 고향에서 서울로 오는 분들을 고려해서 교통이 중요했는데 

 

이태원 크라운호텔은 6호선 녹사평역과 이태원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요!

 

네이버 지도를 기준으로 도보 10분 거리네요

 

 

 

무엇보다도 서울역과 가까워요!

 

KTX 타고 오실 분들도 있을 것 같아서

 

이 호텔을 선정하게 된 가장 큰 이유였어요!!

 

(서울역에서 버스로 30분, 자차로 10분)

 

 

 

 

호텔 앞에 주차가 가능하고, 옆에 주차타워도 있었어요

 

주차수용대수는 800대

 

제가 알아본 웨딩홀 중에는 최대 수용가능한 곳이었습니다!

 

 

 

 

근처에 이태원 맛집 많으니까

 

예식 끝나고 하객들이 2차를 가기에도 좋을 것 같죠

 

 

 

 

 

 

 

 

2. 음식

 

 

귀중한 분들을 초대하는 자리이기 때문에

 

음식 맛을 중요하게 생각해요!

 

 

 

이태원 크라운호텔 음식평은 보통인 것 같습니다.

 

(후기가 적어서 객관적인 평이 어려움)

 

 

 

주변 지인 중에 다녀온 사람이 없고,

 

시식도 투어 당일하지 못했으나

 

100가지 음식 뷔페가 나온대요!

 

 

 

 

 

아래는 식당 사진입니다.

 

예식 중이 아니라서 음식 확인은 못했으나

 

깔끔하고 넓죠?

 

 

 

 

 

 

식당 샹들리에 예뻐요><

 

사진으로 다시 봐도 예쁨!

 

 

 

실제로 리허설(뷔페) 공간이 매우 넓어요.

 

 

 

 

예식 중에 관람만 하는 공간,

 

식사하는 공간도 분리가능할 만큼!!!

 

 

 

아래는 리허설(뷔페) 공간의 일부인데

 

예식 중에 관람만 하는 공간으로 쓰인대요

 

 

 

 

 

 

 

 

이건 매우 장점이었어요

 

공간대비 식사가능 인원이 정해지기 때문에

 

거리두기를 하더라도 충분히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어요

 

 

 

 

 

3.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화사한 분위기

 

 

 

 

 

 

조명 덕분인지 전반적으로 화사한 분위기에요!

 

그리고 옆에는 피아노가 있어서 연주가 가능해요(아래 사진 참고)

 

 

 

참고로, 예식장에서 연주해주시진 않아요!!

 

예식장 가이드할 때, 음향 확인해주는데 

 

음향 짱짱하게 잘 나와요

 

 

 

 

 

 

홀 수용인원 230석!!

 

 

 

 

 

 

대표사진이기도 하고, 이 사진이 제일 예뻐요

 

 

 

 

아쉬운 점

 

대관료에 생화 비용이 포함되어있다고 했는데

 

복도에 있는 꽃이 생화인가 했어요

 

 

 

가까이에서 봤을 때,

 

사진에서 바로 보이는 아치형 꽃은 생화 아니었어요!

 

 

 

 

 

+다른 후기 사진들 보니

 

아치형 꽃 근처에 생화가 놓여있음

 

 

 

 

 

 

 

다음은 신부대기실이에요!!

 

 

 

 

웨딩홀보다는 조금 어둡지만

 

의자모양도 예쁘고, 공간도 넓었어요!

 

 

 

 

 

+신부대기실에서 예식장으로 바로 입장 가능함!!

 

(로비에서 사람들 마주하지 않고 입장 가능)

 

 

 

 

 

그리고 신부만을 화장실도 별도로 준비되어 있어요!

 

화장실도 화이트톤으로 매우 깔끔하죠?

 

 

 

 

 

 

 

 

 

마지막으로 포토테이블입니다!!

 

 

 

큰 액자를 둘 수 있는 공간도 있고,

 

작은 액자를 둘 수 있는 공간도 별도로 있어요!

 

 

 

포토테이블은 기본 제공이고

 

액자는 들고와야합니다!

 

작은 액자 둘 공간도 충분해요

 

 

 

 

 

 

 

부가적으로 로비 축의금 접수하는 곳 보여드릴게요!

 

인터넷 사진을 봤을 때는 로비가 엄청 환했는데

 

투어할 때는 대낮임에도 사진만큼 환하지는 않았어요

 

(예식할 때는 조명을 켜서 환한 것 같음!)

 

 

 

 

 

 

 

 

이건 호텔 입구에요

 

 

와인은 방문상담예약 행사 중이라서 받았어요

 

 

 

 

 

 

 

정리하자면,

 

이태원 크라운호텔 장점

 

 

 

1. 교통

 

지하철 6호선 녹사평역 및 이태원역 근처로

 

대중교통 이용이 편하고,

 

주차장도 800대 정도 가능해서

 

자가 이용 하객들에게도 편리해요

 

주차수용 대수는 서울 웬만한 웨딩홀 중 Top에 들 듯!

 

 

 

 

2. 리허설(뷔페) 공간

 

리허설 공간이 매우 넓어요!

 

예식 중 관람 공간과 식사 공간을 분리할 수 있음

 

 

코로나19 거리두기 때문에 중요한 요소인데

 

면적이 넓어서 수용가능인원도 충분할 것 같아요!

 

 

 

 

3. 깔끔, 화사한 분위기

 

위에 사진들을 보면 아시겠지만

 

샹들리에가 곳곳에 장식되어 조명이 밝고,

 

홀, 리허설(뷔페) 모두 깔끔하고 화사했어요!

 

 

 

 

+추가로,

 

견적을 받아보면 아시겠지만

 

가성비가 좋은 예식장이에요

 

 

 

 

 

 

이태원 크라운호텔 단점

 

 

 

1. 오래된 건물

 

호텔 입구 사진을 보면 아시겠지만

 

옛스러운 느낌이 나요!

 

 

 

주차하고 들어가려고 할 때,

 

엇..........했어요

 

 

 

 

제가 오래된 느낌을 좋아하지 않아서.......

 

호텔 입구 사진은 못봐서 예상못했어요

 

 

 

용산에서 오래된 유명한 호텔 예식장이긴 하지만

 

제게는 단점이었어요

 

 

 

 

 

 

2. 평범한 느낌

 

전체적으로 조명도 밝고, 화사하긴한데..........

 

흔한 느낌의 예식장이랄까

 

 

특별히 와닿는 느낌이 없었어요

 

전체적으로 괜찮긴한데

 

평범한 느낌(?)

 

 

 

 

 

 

3. 후기가 적음

 

크라운호텔에서 운영하는 블로그 외에

 

크라운호텔에서 예식을 진행한 최신 후기를 찾기 어려웠어요

 

실제 예식 진행하는 사람이 적은건지

 

예식한 사람들이 블로그를 안하는건지 모르겠지만

 

후기가 잘 없어서 선택하기가 어려웠어요

 

음식 맛이라던가 등등

 

 

 

 

 

 

이상 이태원 크라운호텔 예식장 투어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