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후기를 못찾아서 올리는 구매 후기] 디올 폰홀더 아이언 컬러(신세계백화점 대구점)

Do whatever you want/일상

by Serendipity:-) 2021. 7. 12. 00:41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러블리입니다~!!

 

 

쇼핑 관련 블로그가 아닌데

 

후기 못찾은게 너무 답답해서 쓰게 되었어요!

 

 

 

바로 디올의 폰 홀더(폰 파우치?!!!)

 

 

 

 

 

우선,

 

저는 bag을 잘 들고다니지 않아요!

 

(평소 출근할 때 차키랑 갤럭시 버즈만 들고다님)

 

 

 

차키랑 립스틱 정도만 넣을 수 있는 크기의 파우치나 홀더가 필요했어요

 

(조금 더 욕심내면 버즈까지)

 

 

 

온라인으로 대충 가로 세로 높이 길이 재서 사려고 했는데

 

마침 백화점에 갈 시간이 생겨서 

 

실물을 영접함!!

 

 

 

 

토요일 오전에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에 갔더니

 

구찌 매장에는 적당한 파우치나 백이 없었고

 

그래서 후보는 2개였어요

 

 

 

 

1. 루이비통(LOUIS VUITTON)

 

 

 

 

 

2. 디올(DIOR)

 

 

 

 

근데 루이비통 쁘띠 삭 플라는

 

예쁘긴한데 토드처럼 들고 다녀야하고

 

 

 

출근용으로 들고다니기엔 적당한 가방이 아닌 것 같았어요

 

(출근할 때 늦으면 마구 뛰어야 함^^)

 

 

 

무엇보다도 매장 직원분이 소지품을 넣어보지 못하게 함

 

 

 

사실 샀는데 소지품들이 안들어가면 말짱 꽝이라서

 

마음이 더 안갔어요

 

(가죽 늘어남 방지인것 같은데

 

제 입장에선 반품, 교환이 더 귀찮음)

 

 

 

 

자고로 막 들고다니기엔 지퍼가 딱이지!!

 

 

그래서 레이디 디올 휴대폰 홀더로 당첨!!

 

 

 

 

 

 

홀더의 무늬가 레이디 디올 패턴이랑 재질이 동일해서

 

촉감이 너무 좋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워너비 백이 레이디 디올백이라서 더 좋은걸지도)

 

 

 

 

 

좌우 차이는 지퍼와 체인의 색깔!!!

 

 

 

아이언 VS 골드

 

(왼쪽 아이언 색, 오른쪽 골드 색)

 

 

 

 

아이언 색은 FW을 겨냥해서 나온 색이라고 하는데

 

그런 것보다는 블랙이라서 좋았어요

 

 

 

 

 

평소에 데일리로 끼는 반지가 플래티늄 반지이기도 하고

 

결혼반지도 플래티늄 반지이기도 하고

 

 

 

 

 

 

가격도 저렴하게 100만원 초반대라서 부담스럽지 않음

 

(100만원이 큰 돈이긴한데 최소 10년 이상 쓴다고 생각하면 괜춘)

 

 

정확하게는 125만원!!!

 

 

 

 

 

드디어 언박싱!!

 

 

 

 

 

카드는 총 3개 정도 들어가고,

 

보시다시피 입구는 저정도 벌어져요

 

벌어지는 정도를 보면 수납 가능한 부피가 가늠되죠??

 

 

(참고로 차키, 버즈, 디올 립스틱 수납 넉넉히 가능)

 

 

 

 

그리고 홀더 길이가 제 손바닥 정도 합니다.

 

자로 길이를 가늠하긴했는데

 

그래도 손바닥으로 비교샷 찍으니 더 이해 잘되죠?

 

 

(참고로 저는 160cm 평균 여성 손바닥 크기입니다)

 

 

 

 

 

드디어 착샷!

 

 

체인은 체인을 걸 때 줄을 짧게 걸어서

 

제 키에 딱 맞게 조절했어요!

 

 

 

전 손목에 걸고 다닐 확률이 높아요

 

매는거 드는거 귀찮음...........................

 

 

 

제 휴대폰은 갤럭시 노트9 인데

 

얇은 폰케이스 장착한 채로 잘 들어갑니다.

 

(아래 왼쪽에 들고있는 폰의 케이스 참조)

 

 

 

 

대신 그렇게 넣으면 다른 물품 넣기는 어려워요

 

(저는 삼성페이를 주로 쓰기 때문에 폰만 들어가도 좋음...)

 

 

 

 

 

 

 

제가 미리 검색해둔 상품이 아니라서

 

백화점에서 급히 검색했는데

 

 

 

디올 폰 홀더는 후기가 없어서 엄청 고민했어요!

 

특히 아이언 색깔은 후기가 하나도 없더라구요

 

 

 

 

저처럼 간단한 소지품만 들고다니는 분께 강추합니다!!

 

 

 

가격대도 저렴하구,

 

데일리로 쓰기에도 딱이에요!!

 

 

 

 

 

 

이상 디올 휴대폰 홀더 내돈 내산 구매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